"세종시 시정4기 2주년 이벤트 함께해요"

세종
"세종시 시정4기 2주년 이벤트 함께해요"
14~23일 세종시티앱에서…총 200명에게 포인트 2,000점 제공
  • 입력 : 2024. 06.14(금) 17:24
  • 정민준 기자
세종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총 10일간 ‘세종시티앱’을 통해 진행된다.(홍보 이미지/세종시 제공)
[세종/CTN]정민준 기자ㅣ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다가오는 시정4기 2주년을 기념해 시민참여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시민이 고민하는 세종의 미래 비전과 다양한 생각을 듣고 후반기 시정 운영에 참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총 10일간 ‘세종시티앱’을 통해 진행된다.

질문은 ▲“세종시는 ∼의 미래다.” ▲“내가 만약 세종시장이라면 ∼을 하겠다.”로 총 2개다.

시의 미래 비전과 희망하는 정책에 대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자유롭게 답변하면 되며 두 가지 질문에 모두 답해야 참여에 따른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시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 시티앱 포인트 2,000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티앱 포인트는 세종시티앱 내에서 사용하거나 지역화폐 여민전으로 환전, 다른 사용자와 나눔, 복지재단 기부 등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최민호 시장은 “세종의 미래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서로 공감대를 쌓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난 2년간 시정 운영에 많은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