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N 신문사, 코로나 예방 '손 소독제' 기증

핫이슈
CTN 신문사, 코로나 예방 '손 소독제' 기증
- 16일, 서산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
  • 입력 : 2021. 02.16(화) 17:11
  • 한성진 기자
종합
핫이슈
사건사고
인터뷰
포토
스포츠
연예
동영상
[사회/CTN]한성진 기자 = CTN 신문(발행인 가금현)은 16일 자원봉사자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에 기증했다.

이날 가금현 발행인은 직접 센터를 찾아 손 소독제 2,000개를 전달하며 "사회 곳곳에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봉사자들의 안전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CTN이 기증한 손 소독제는 휴대용으로 어느 곳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최고의 제품으로 천안취재본부 김은성 본부장이 후원했다.

윤주문 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이 그 어느 업체보다 클 언론사(CTN)가 앞장서 항상 코로나 등 열악한 환경에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의 안전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증해 줘 감사하다"고 말하고 "이 손 소독제는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하겠다"고 했다.

한편 가금현 발행인도 자원봉사자로 활동 중인 가운데 현재까지 자원봉사 누적시간이 8,000여 시간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성진 기자 handumok@hanmail.net한성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ideby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