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보훈가족 나들이 행사 실시

사회
충남동부보훈지청, 보훈가족 나들이 행사 실시
- 한화첨단소재세종사업장 후원으로 관내 명승지 관람 등 고령의 보훈대상자 위로
  • 입력 : 2024. 06.14(금) 04:53
  • 강현수 기자
사회
충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이용기)이 지난 11일 보훈가족 나들이 행사를 실시하였다.
[사회/CTN]강현수 기자 = 충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이용기)은 6월 11일 한화첨단소재 세종사업장 후원으로 보훈가족 나들이 행사를 실시하였다.

평균연령이 80세 이상인 어르신들은 평소 여가생활이 어려웠으나 모처럼의 나들이를 통해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제천지역에 있는 청풍문화재단지를 관람하고, 충주호 유람선 관광 등 보훈대상자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어르신들은 “혼자서는 다니기 어려운데 보훈지청과 한화첨단소재 세종사업장 덕분에 좋은 추억이 되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용기 지청장은 ㈜한화첨단소재 세종사업장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훈가족과 함께 호흡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자주 찾아 뵙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천안뉴스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CTN 천안취재본부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